빠른 상담

궁금하신 사항을 아래 문의 내용에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전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이름
연락처
문의내용

사진 상담

상담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관련 전문의 원장님이 직접 답변을 드립니다.

이름
전화번호
상담내용

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한번 내원할때 우연히 마주칠때마다 환하게 웃으면서 "안녕하세요?" 하고 웃어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작성일 | 2018.11.15

 
김세미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

2015년 6월에 처음 상담 받으러 왔을땐 강남역 11번 출구의 크지 않을 치과였어요.

그때 상담 잘 해주신 상담 실장님은 3년이 지나서도 여전히 여기서 일 하시며 한달에

한번 내원할때 우연히 마주칠때마다 환하게 웃으면서 "안녕하세요?" 하고

웃어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오래 다니면서 여러 간호사 언니들을 만났고

어쩌다가 "오늘 좀 아팠어요 / 불편했어요" 하면 바로 데스크에서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어요.

제가 겁이 엄청 많고 엄살도 우주 최강인데 우쭈쭈 잘 달래주시고, 발치할때

무서워서 사시나무 떨듯하니 제 손 꼭 잡아주신적도 있구요.

아마 엄살 & 징징으로 이 치과에서 유명할거에요!

교정 치료가 언제 종료 되는지 몰라서 자주 캐묻고 닦달했는데

주기적으로 대충 얼마정도 걸린다. 라는 대략적인 안심 멘트(?)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예상보다 치료가 오래 걸려서 (feat. 턱관절) 제 응석이 지겨우셨을거에요.

이젠 유지장치 받고 진짜로 끝났네요.

교정 전 모습들이 떠올라요.

옆자리 사람에게 뻐드렁니 보이기 싫어서 맞은편에 앉고 

웃을땐 입을 가렸고

덧니 사이로 음식물 껴서 스트에스 받았지만

이제 모든게 편해졌어요.

수고 많으셨어요.

고마웠습니다.



 

목록

0

빠른 상담신청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