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멀리서 방문하고 있지만 그만큼 효과도 만족도도 좋아요~ |
작성일 | 2023.12.14 |
|---|---|
치과라고 하면 무섭다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드는데요.
그래서 치아상태가 엉망이였어요. (다 썩어서ㅋㅋㅋ)
일레븐치과에서 치료받고 치과는 "아프다" "무섭다"라는 편견?! 오해?!가 사라졌어요.
아프지않고 편안하게 치료받고 교정까지 쭉~ 받고있어요. 멀리서 방문하고 있지만 그만큼 효과도 만족도도 좋아요~ 주변에서 치과 물어보면 적극추천해요~ 무섭다고 저처럼 방치하지 마시고 일레븐치과에서 안아프게 치료받으세요.
원장님, 선생님들 방문할 때마다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merry christmas♡
-----------------------------------------------------------
박O나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