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다른곳에서 해서 저처럼 후회해 재교정하지 마세요 |
작성일 | 2024.02.08 |
|---|---|
10년 전쯤 투명교정으로 비발치 교정을 했었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 고심하다 여러 치과를 알아보던 중 바노바기 일레븐치과를 찾게 되었습니다.
친절한 상담과 원장 선생님의 능력을 믿고 진행하였는데 2년 반 정도 걸렸고 결과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교정하시려는 분들 다른곳에서 해서 저처럼 후회해 재교정하지 마시고 일레븐치과에서 한번에 만족하는 교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김O이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