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재교정이니 만큼 확실하게 하고 싶어서 일레븐치과를 선택했습니다 |
작성일 | 2024.02.08 |
|---|---|
너무 어릴 떄 고졍했어서 결과물이 맘에 들지 않아 재교정을 진행했습니다. 재교정이니만큼 확실하게 하고 싶어서 여러 치과를 가서 상담을 받았고 타 병원과 다르게 무턱대고 치아를 뽑지 않고 왜 그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해 주셔서 신뢰가 갔습니다.
약 3년정도 걸렸는데 항상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치아도 이쁜 모양을 가지게끔 완성되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치아 잘 유지할 수 있게 노력할께요!
정O희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