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결과가 너무 만족스럽기 때문에 주변에도 권하고 너무 만족합니다! |
작성일 | 2024.02.08 |
|---|---|
교정을 시작한 지 1년 3개월 만에 교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생각보다 짧은 기간에 교정이 마무리되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처음 교정을 막 시작했을 때에는 너무 아팠지만 이후 적응이 되고 나서는 크게 불편한 점이 없이 생활했습니다.
과정에서는 아프고 불편했던 기억이 있지만 결과가 너무 만족스럽기 때문에 주변에도 권하고 너무 만족합니다!
특히 사랑니를 4개 뽑았었는데 걱정과 다르게 너무 아프지 않았어서 주변 친구들에게 사랑니 뽑을 때 엄청 추천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교정도 열심히 주변에 추천하고 다닐께요 일레븐치과 짱!
-----------------------------------------------------------
정O윤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