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너무 자연스러워서 마음에 들었고요 색깔 모양도 예뻐서 만족스러워요. |
작성일 | 2024.02.08 |
|---|---|
너무 자연스러워서 마음에 들었고요 색깔 모양도 예뻐서 만족스러워요. 없는 치아 생기니까 아직 어색했지만 잘한 것 같아요.
-----------------------------------------------------------
엘O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