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주변사람들도 너무 보기 좋구 잘된거 같다고 칭찬들입니다~ |
작성일 | 2024.02.13 |
|---|---|
고치고 싶었던 부분들이 많아서 생각보다 조금 더 했지만 교정 끝나고 나서 완전 맘에 들어요!
주변사람들도 너무 보기 좋구 잘된거 같다고 칭찬들입니다~
제가 조금 조금 불편한 부분들이 많았었는데 원장님과 간호사선생님들이 꼼꼼하게 잘 봐주셨어요.
교정 끝난지 얼마되지 않아 아직 어색하고 불편해 보이는 부분들도 있지만 잘 설명해 주셔서 앞으로 잘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기적 진료 보러 올때도 잘 부탁드립니다^^
-----------------------------------------------------------
박O이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