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재교정이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봐주셨던게 기억에 남아요 |
작성일 | 2024.02.13 |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앞니가 고민이었는데 보기좋은 모양으로 다듬어주셔서 꽤 괜찮아 졋어요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재교정이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봐주셨던게 기억에 남아요
치아도 안쪽으로 많이 들어간거 같아요 ㅎㅎ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이O민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