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교정이 완성되니까 너무 좋았어요. |
작성일 | 2024.02.13 |
|---|---|
교정이 6개월 안에 끝날 수 있다는게 가장 좋았던것 같습니다.
다른 친구들을 보면 2년은 기본으로 하는데 그렇게 길게하면 불편하기도 할뿐더러 그 시간동안 교정기가 보여서 비춰지는 모습에 신경을 많이 쓸 수 밖에 없는데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교정이 완성되니까 너무 좋았어요.
처음 교정을 할 떄 아팠던 부분이 있었지만 부분교정이라 전체적으로 아프지 않았던 것에 대해서도 좋았습니다.
-----------------------------------------------------------
이O원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