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세심하고 친절하게 잘 진료해주셔서 1년이라는 시간도 금방 지나갔던 것 같아요. |
작성일 | 2024.02.13 |
|---|---|
저는 앞뒤 위아랫니가 틀어져서 작년부터 1년 정도 부분교정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받아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불편한 점이 많았지만 일레븐치과 원장님과 치위생사 분들이 세심하고 친절하게 잘 진료해주셔서 1년이라는 시간도 금방 지나갔던 것 가타요.
할 떄는 고생이었지만 장치떼고 나니 달라진게 눈에 확연히 보여서 교정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서O인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