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치아소실 치아저작문제 - 임플란트, 교정 후기 |
작성일 | 2024.02.13 |
|---|---|
저는 세종시에 사는 주민입니다. 먼저 치주염으로 빠진 치아를 장기간 방치하여서 치열이 맞지 않아 음식물 저작간 애로사항이 많았습니다.
서울 일레븐치과 방문 후 원장님께서는 치아 배열을 한 번에 읽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서울 일레븐치과를 정기적으로 못가는 시기도 있었지만 교정이 잘 마무리 되어 가지런한 치아가 보기 좋습니다.
그동안 치료에 전념하여 주신 원장님과 친절하신 간호사님, 실장님에게 감사드립니다
-----------------------------------------------------------
서O용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