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5.6.18
이름 ○○○○○○○ (남)
나이 81년생
치료기간 : 2년
最初に矯正の診?をしていただき、
模型や3D?像で確認したら、自分の
想像よりズレている事を明確に理解できました。
結果、矯正をしていただいたお陰で、
周りの人から「?をほめていただく事」が?えました。
そのまま、ラミネ?トにも興味がありましたので
お願いしました。今まで定期的にホワイトニング
としていましたが、?の白さ、半年に一度の通院
を考えるとラミネ?トをして、本?に良かった
と思います。院長先生の人柄や?明力
技術は素晴らしいものです。衛生士の方の
??も申し分ないです。日本から通院出?る
方なら是非、おすすめしたいです。
?が?わると笑顔が?わる。笑顔が?わると?格?わる。
性格?わると人生?わる。
-->
처음에 교정 진단을 받고
모형과 3D 이미지를 보며 확인했을 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얼마나 어긋나 있었는지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교정을 하게 되었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치아가 예쁘다”는 말을
더 많이 듣게 되었습니다.
그 흐름에서 라미네이트에도 관심이 생겨
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정기적으로 화이트닝을 해왔지만,
치아의 하얀 정도와
반년에 한 번만 내원하면 되는 점을 생각하면
라미네이트를 하길 정말 잘했다고 느낍니다.
원장님의 인품과 설명력,
그리고 기술은 정말 훌륭하고,
위생사분들의 응대도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일본에서 통원할 수 있는 분이라면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치아가 바뀌면 미소가 바뀐다.
미소가 바뀌면 분위기가 바뀐다.
성격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