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상담

궁금하신 사항을 아래 문의 내용에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전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이름
연락처
문의내용

사진 상담

상담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관련 전문의 원장님이 직접 답변을 드립니다.

이름
전화번호
상담내용

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어두운색상 / 삐뚠치아 - 부분/콤비/라미네이트 후기

작성일 | 2026.01.16

작성일 25.6.18
이름 ○○○○○○○ (남)
나이 81년생

치료기간 : 2년

 

最初に矯正の診?をしていただき、
模型や3D?像で確認したら、自分の
想像よりズレている事を明確に理解できました。
結果、矯正をしていただいたお陰で、
周りの人から「?をほめていただく事」が?えました。
そのまま、ラミネ?トにも興味がありましたので
お願いしました。今まで定期的にホワイトニング
としていましたが、?の白さ、半年に一度の通院
を考えるとラミネ?トをして、本?に良かった
と思います。院長先生の人柄や?明力
技術は素晴らしいものです。衛生士の方の
??も申し分ないです。日本から通院出?る
方なら是非、おすすめしたいです。
?が?わると笑顔が?わる。笑顔が?わると?格?わる。
性格?わると人生?わる。

 

-->

처음에 교정 진단을 받고
모형과 3D 이미지를 보며 확인했을 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얼마나 어긋나 있었는지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교정을 하게 되었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치아가 예쁘다”는 말을
더 많이 듣게 되었습니다.

그 흐름에서 라미네이트에도 관심이 생겨
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정기적으로 화이트닝을 해왔지만,
치아의 하얀 정도와
반년에 한 번만 내원하면 되는 점을 생각하면
라미네이트를 하길 정말 잘했다고 느낍니다.

원장님의 인품과 설명력,
그리고 기술은 정말 훌륭하고,
위생사분들의 응대도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일본에서 통원할 수 있는 분이라면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치아가 바뀌면 미소가 바뀐다.
미소가 바뀌면 분위기가 바뀐다.
성격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

목록

0

빠른 상담신청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