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친절한 치과 일레븐 치과~정말 감사합니다. ^▽^ |
작성일 | 2011.06.17 |
|---|---|
|
'조혜경'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치과후기를 써보는 것도 정말 처음인데요... 어떻게 말해야 할지... 매번 올때마다 지각하고 가끔씩 예약도 없이 막 찾아올때도 있었는데 그때마다 미소로 맞아주셔서 감사하고 죄송하기도 하구요. 한달에 한번씩 그것도 아주 잠깐 왔다가는데 사소한것 하나하나 안 잊어주시고 기억해주셔서 감동 했어요. 항상 친절하게...친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참 여기 치과 이름도 바뀌었네요 축하드려요 남은 일년 잘 부탁드려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