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좋은 시설과 원장님의 깔끔한 진료 굿입니다.^ㅁ^ |
작성일 | 2011.07.30 |
|---|---|
|
'고지원'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7월에 진료 시작한 환자입니다. 원장님 치료 너무 잘받았구요. 스케일링 해주신 간호사분 감사했습니다. 병원이 많이 깔끔하고, 다들 다정하고 친절하셔서 환자분들도 편한 마음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좋은시설과 원장님의 깔끔한 진료덕분에 지금 큰 문제 없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치아 관리받으러 오겠습니다. 귀찮더라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