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이벤트 중이라 정말 저렴하게 잘 한것 같아요 ㅎㅎ |
작성일 | 2011.08.02 |
|---|---|
|
'하진주'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요즘 친구들이 치료목적으로 교정을 하기보다는 거의 미용목적으로 많이 하더라구요.. 예뻐질라구요.. 그래서 엄마한테 3개월 쫄라서 교정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엄마가 좋은 치과 알아오라고 해서 친구 2명이 하고 있는 일레븐치과를 알게되어 오게됐어요. 얘기로 들었을때보다 인테리어두 진짜 이쁘고 모두 친절하시고 잘 선택한거 같아요. 당일 진단이랑 상담이랑 무료인데(치과이벤트라고하심)정밀 CT진단 뭐 그런거 다 모두해서 더 할인받았다. 급속교정이랑 설측교정이 전문이라고 하셔서 아예보이지 않는 설측교정으로 했다. 요즘은 설측교정이 대세란다. 친구들이 하나도 보이지 않는다고 하고 너무좋다. 근데 아직은 장치가 들어가 있어서 적응중이다. 빨리 교정이 끝난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 친구소개하고 레이저 미백두 한번해주신다고 하셨다.감사합니다. 그리고 원장선생님 치료는 진짜 아프지 않아서 좋다. 정말 치과가 무섭지 않다 ㅋㅋ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