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원장님~윗니 교정 안아프게 해주셔서 감사해용! |
작성일 | 2011.08.24 |
|---|---|
|
'이영미'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아는 지인 추천으로 찾아뵙게된 이영미입니다. 오늘 윗니만 교정들어갔는데 기억하실꺼예요. 너무 유난을 떨어서요.. 제가 원래 보기보다 겁이많아서요. 하지만 꼼꼼한 병원의 식구들 덕분에 너무나 편안히 진료받고 있습니다. 원래부터 치아가 좋지 않았는데 치과라 하면 겁부터나서 많이 망설여졌었거든요. 어렸을때 치아관리좀 더 잘할껄이란 후회도 하구요. 하지만 몇달전부터 교정을 망설이던중 지인의 추천을 통해 용기를 가졌고 마음을 잡게되었답니다. 일단 원장님이 너무도 꼼꼼한 검사와 설명에 진짜 감동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유난떨고 귀찮게 해드려도 잘부탁드릴께요! 약속일날 뵙겠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