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오늘 진료 너무 감사했습니다^_^// |
작성일 | 2011.09.01 |
|---|---|
|
'임향미'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친구의 소개로 오게 된 일레븐치과!!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하신 원장님과 직원들 덕분에 너무나 마음이 평온했습니다. 너무나 고민했던 교정진료 이제 첫 걸음이지만 잘 마무리되어 어서 이뻐졌음 좋겠습니다... 오늘 진료 너무 감사했습니다^_^//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