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원데이 미백!!!정말 하루만에 하얘졌어요 ㅎㅎ |
작성일 | 2011.09.02 |
|---|---|
|
'김소라'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이런곳에 글을 써보는건 처음인데 쫌 쑥스럽네요!! 어제 큰맘먹고 미백을 했답니다.. 처음하는 미백인데다가 하루만에 된다는"원데이미백(?)" 이라해서 정말 하얘질까?.. 하고 걱정많이 했었는데, 역쉬! 걱정은 걱정일뿐이였습니다!! 진짜 많이 하얘져서 보는 사람들마다 괜찮다고 어디서 했냐고 자꾸물어보더라구요!!^-^ 지금 이거 유지하려고 음식도 조절하고 애지중지하고 있답니다 ㅋㅋ 그리고 저 미백해주셨던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설명도 잘해주시고 긴장하지 말라고 중간중간 설명과 함께 불편한거 없는지 계속 확인 해주셔서 완전 좋았어요!! 관리 더 잘해서 오래오래 가도록 할꺼예요!! 맞다 나중에 이 치료도 여기서 하겠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