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안아프게 치료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작성일 | 2011.09.05 |
|---|---|
|
'김샛별'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요즘 자꾸 위아래 이 두개가 흔들려 치과를 방문했는데, 너무나 안아프게 치료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은 딱딱한것도 다 잘먹어요..ㅋㅋㅋ 다 원장님, 선생님들 덕분이에요 ^^* 감사합니다 !!!! 교정한다는 친구들 제가 다 끌고 올께요 ㅋㅋㅋㅋㅋ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