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혜'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반갑습니다.
저는 장시간 교정치료를 할까 말까 고민하다...
결국 지금에서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원장님께서 교정을 하는데 있어서 늦은 나이가 아니라고
충분히 가능하다고 하셔서 시작하게 됐습니다.
원래 조금 겁도 났었고 궁금한 것이 있으면 잘 못 참는 성격인데
제 궁금증을 매번 친절하게 해소시켜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저는 병원을 선택할때 원장님과 직원들의 친절도를 높게 보는 편인데,
다행이 일레븐 치과는 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0^
원장님의 꼼꼼한 성격과 실력 덕에 치료도 잘 될거 같고,
치과 가는 것이 즐겁습니다.
지금처럼 원장님과 치과 Staff분들과 계속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