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라'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제가 교정을 한지 한달이 다되어 가네요 ^^
저는 설측교정이라 그런지 익숙치 않아 초반에는 조금 힘들었는데,
적응하니까 전혀 불편함을 모르겠어요~ㅋㅋ
오히려 안보이면서 교정하니깐 너무행복해요.
실은 겉에 보이는 교정장치 때문에 교정을 많이 망설였거든요-ㅎ
아직은 음식을 잘씹지 못하고 양치하는데 10분 가까이 들지만,
이쁜이를 가질 수 있는데 이정도야 뭐 ~~~~"
제가 워낙 겁이 많아서 치료하면서 정말 심하게 엄살을 피워 민망할 정도 였는데,
원장님이 웃으면서 아프지도 않게 잘치료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다들 친절하게 저를 반겨주셔서 그런가 치과오는 발걸음도 가벼워요 ^^*
간호사 언니들도 이쁘시고:), 그럼 다음약속때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