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데스크, 진료실, 원장님 모두 친절한 치과♡ |
작성일 | 2011.09.16 |
|---|---|
|
'이주용'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저는 부끄럽지만 스케일링을 태어나서 처음 받아보았습니다. 그래서 더 긴장하고 처음에는 입도 크게 안 벌리고 그랬는데요. 스케일링 해주셨던 간호사 분께서 긴장을 풀어주려고 노력하시고 설명도 그때그때 자세히 해주셔서 무사히 잘 마칠수(?) 있었던 거 같아요. 보통 치과를 가면 스케일링은 설명도 잘 안하고 바로하고 끝난다고 들었는데 일레븐치과는 스케일링 전에 상담실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셔서 그런점이 좋았던 거 같아요. 정기적으로 하는 게 좋다고 해서 앞으로 여기서만 스케일링 받으려구요. 데스크, 진료실, 원장님 모두 친절한 치과는 여기가 처음인 거 같네요. 앞으로 더욱 더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