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무통마취 최고입니다.! |
작성일 | 2011.09.24 |
|---|---|
|
'임경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평소 병원에 대한 공포로 병원에 가는일이 없으나 이번계기로 생각이 조금 바뀐거 같다,. 치아교정으로 일레븐치과를 찾아와서 두렵고 되돌아 가고 싶은 맘이 굴뚝 같았지만 치료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히 알려주며 무엇보다 무통마취가 가장 맘에든다. 선생님들 한분한분 모두 친절하고 신경 써주시니 감사한 마음이 크다. 앞으로 다른 치료과정에 있어서 과거와 같이 두려울거 같지 않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