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원장님, 간호사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작성일 | 2011.09.26 |
|---|---|
|
'권성희'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회사 퇴근길에 치과 들려서 치료 받으려고 근처 교정잘하는 치과 찾아 다니다가 처음 방문하게된 일레븐치과 일레븐에 1+1 의미로 이벤트도 하고 있길래 덥썩물었죠 솔직히 몇군데 상담받으러 다녔는데 따져 보았더니 여기가 제일 좋더라구요~ 원장님도 맘에들고 간호사 분들도 친절해서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빨리 치아 교정끝나고 미백도 받아서 예뻐지고 싶어요. 원장님, 간호사 선생님들 예쁘게 잘해주세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