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BEST] 사랑니도 아프지 않게 잘빼주시는 원장님~ |
작성일 | 2011.09.28 |
|---|---|
|
'지정미'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친구소개로 그 먼 강남까지 사랑니를 뽑으러 왔다. 동네 병원에 몇 군데를 다녀왔더니 모두 다 대학 병원을 가라고 해서 월차를 이용해 큰 결심을 했다. 처음 내원했을때 데스크에서 너무나 친절하게 대해주었다. 겁이 나는 나의 마음이 누그러 들었다.CT촬영이랑 X-ray를 찍고 당일날 바로 원장님께서 사랑니를 빼주셨다. 교정 전문 병원이라고 들었는데 어려운 사랑니 케이스인데도 불구하고 단 30분도 안되서 아프지 않게 잘 끝났다. 원장님께서 직접 설명도 잘해주시고 간호사분들도 겁먹지 않게 나를 달래 주었다. 지혈이 잘되는 좋은 스펀지도 넣어주셔서 지혈도 잘되고 통증도 없었다. 오늘은 실밥을 제거하러 왔다. 감사하다는 인사를 후기로 남겨드린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