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친절한 의료진 덕분에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었어요^^ |
작성일 | 2011.10.06 |
|---|---|
|
'임보라'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젊고 친절한 의료진 덕분에 편안하게 진료 받을 수 있어서 긴교정 치료에 부담이 덜합니다 항상 궁금한 점에 대하여 성심성의껏 대답해주셔서 신뢰도 가구요. 진료예약도 시간을 촉박하게 잡지 않아서 오면 바로바로 진료 들어갈 수 있는점도 너무 좋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