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자신있게 물을 마실 수 있어요~!! |
작성일 | 2011.10.07 |
|---|---|
'박양근'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처음에 치료를 받기전에 치아가 물을 마시기도 힘들게 많이 차가 왔는데 이제는 자신있게 물도 마시고 있습니다. 하나도 아프지 않게 치료가 되어서 무척 기쁨니다. 다음번에는 사랑니를 뽑을때도 오늘 같이 안아프게 해주실거 같아서 다음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치과를 올수 있겠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