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일본어와 영어로 설명해주시는 친절한 일레븐 치과!! |
작성일 | 2011.10.12 |
|---|---|
'우치야마에리코'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한국어가 서툴러 불안 했는데 원장님과 진료 스텝분들이 일본어나 영어로 말해 주셔서 치료도 매번, 어떤 것을 하는지 설명해 주셔서 무척 알기 쉬웠습니다.
교정치료를 받기 위해 다니고 있습니다만, 앞으로도 계속 여기에서 치료 받고 싶은 마음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