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친절하고 상냥한 치과^^ |
작성일 | 2011.11.07 |
|---|---|
'백승주'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전부터 생각했던 교정을 해야겠다 마음먹고 병원와서 진료받으니 마음이 한결 편해졌다. 다 친절하시고 상냥함. 자세하게 알려주고 치과에 대해 지식이 없는터라 설명을 해도 못알아 들을거라 생각했지만 하나하나 알려주어 치료전에 부담감도 없어졌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