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편안히 진료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
작성일 | 2011.11.07 |
|---|---|
'조세민'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2011년 7월 지인의 소개로 교정치료 전문적인 치과라고 해서 처음방문 했었는데 설레임과 걱정이 앞섰지만 원장선생님과 실장님, 간호사분들의 친절함에 편안히 진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현재 5개월째 진료 중으로 1년 뒤를 생각하면서 열심히 치료에 전념하고 있는데 한달에 한번은 꼭 장치가 떨어져서 보통 2회 이상 방문하고 있어서 나중에 교정치료 하시게 되면 먹는 것 절대 주의 하셔야 됩니다. 잦은 회식으로 조절이 불가능 하지만 하루라도 빨리 치료되기를 바라면서 주의하시면 여러분들도 1년뒤에 달라진 모습을 보시게 될겁니다. 이상 교정치료 초보생의 경험이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