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얼굴이 네모처럼 보이는 분들 강추!!! |
작성일 | 2012.01.05 |
|---|---|
'조미리'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20살때부터 치아 교정을 하고 싶었지만 보통 여러군데 치과에서 하면 기본 2년은 걸린다. 물론 금액도 금액이지만 기간 때문에 많은 고민이 앞섰다. 2년이 지나도 여전히 돌출입과 고르지 못한 치아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였을때 급속교정 발견!!! 보통 일반교정보다 반절정도 기간이 단축된다는 말에 바로 등록을 했고 처음에는 간단한 수술이라는 것을 하는데 시간은 2시간반 ~3시간 정도 걸리며 약간의 잇몸에 충격을 주어 보다 빨리 자리이동하게 해준다는 것이다. 수술이라하여 크게 걱정을 했지만 하고나서는 그다지 힘들지 않음 날이갈수록 발치된 공간이 메워가는것과 치아가 들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급속의 효과는 놀라웠다. 한달에 2번 내원하는데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불편했던건 없는지 상황이 어떻게 되가는지 물어봐주고 설명해주어 친절하다... 대우받는 느낌이다... 잘해주신다....라는 느낌을 받았고 이제 7개월이 지났지만 앞으로 5 ~ 6개월만 남았다는생각에 행복하다 이게 급속의 효과 ㅋㅋ 주위에 고민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엄청나게 권유하고 있다. 정기적인 사진촬영과 엑스레이 촬영을 하여 어떻게 변해가는지도 보여주는데 많이 용된듯 -ㅅ- 감사합니다.... 턱쪽에 근육이 많이 뭉쳐서 얼굴이 네모네 보이는 분들 강추... 1년안에 끝난답니다. 친한 언니중에 교정하는 사람들 많은데 4년째 끼고 있는 분과 3년 넘게 끼고 있는 분과 전과 별반 차이 없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급속을 하고 여기 일레븐 치과에서 잘해준덕에 얼굴도 예뻐지고 치아도 고라지고 돌출됬던 입고 점점 많이 들어간것 같아 행복합니다. ^____________^!!!! P.S 주위 친한 언니들 유명치과에서 했는데도 별로 신경을 안써 준다고 함... 한달에 1번 가는데... 불친절한다고 함....일레븐으로 오세요 ㅋㅋㅋ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