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반갑고 친절하게 맞아주시는 간호사 언니들, 원장선생님 감사합니당~ |
작성일 | 2012.01.09 |
|---|---|
'박수진'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__' 21살 여대생이에요. 외적으로 관심이 많은 저는 콤플렉스가 있었어요. 입이 튀어나와 말을 하거나 웃을때 입을 가린다던지 부자연스러웠고, 사진을 찍으면 옆선이 안이뻤죠... 물론 앞면에서 봐도 살짝 튀어나온 입때문에 저 나름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나봐요.. 양악수술이나 안면윤곽술도 많이 생각해 봤고,상담도 받아봤는데 비용도 크고, 애매한 정도여서 권하지 않는 다는 말씀에 또 암울 ㅠㅠ 그.런.데 일레븐 치과를 알고 난 후 상담을 받고 미래에 저의 콤플렉스인 입도 개선이 되고, 이뻐 질꺼라는 말씀에 진료 계획에 들어갔지요^^! 항상 방문전에 연락주시고 방문할때마다 반갑고, 친절하게 맞아주시는 간호사 언니들 *^^* 그리고 불편한 점은 없었는지 한번 더 체크해 주시는 친절한 원장 선생님 덕분에 항상 편안하고 기분좋게 진료볼 수 있었어요^___^! 감사합니당~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릴께요~^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