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고민하던중 시작한 교정 불안감,걱정 Zero!! |
작성일 | 2012.04.02 |
|---|---|
"최문선"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나이가 많아 고민하던 중 늦게 시작했던 교정! 아무런 상관없이 친절히 설명해 주신 원장님 덕분에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매월 치료시 충분한 설명과 치료과정을 얘기 해주셔서 걱정이나 불안감 제로 입니다~^^ 몇개월 남았는데 앞으로도 지금처럼 잘 부탁드립니다~^~^~ 원장님과 간호사분들 수고하세요~ 화이팅!!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