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치과 오는게 즐거웠답니다.^^ |
작성일 | 2012.06.04 |
|---|---|
"최다솔"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재교정을 하는 것이였기 때문에 치과 선택에 신중했고 일레븐 치과 였기에 고민없이 결정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하신 직원분들, 너무 좋아서 인상 깊었던 첫느낌이 6개월동안 쭉 계속 되었네요. 헤헤 꼼꼼하게 진료해주신 멋있는 원장선생님, 상냥하게 상담해주신 예쁜 실장님^^과 일레븐치과 직원 언니들은 다 너무너무 예쁘세요! 그동안 치과오는게 즐거웠답니당~흐흐 치과에 대해 안좋은 기억을 가득 ㅋㅋㅋ 가지고 있던 저였는데 일레븐 치과에서 좋은 추억(?) 기억! 가져가네요 감사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