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빠르게 끝나서 기분이 좋아요^_^ |
작성일 | 2012.08.06 |
|---|---|
"김상아"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처음에는 언니를 따라와서 얼떨결에 시작했던 교정이지만 1년동안 하고보니 치열이 가지런한것이 사람 인상에 얼마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빠르지 않지만 이제라도 한것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비슷한 시기에 교정을 시작한 다른 친구들보다 빠르게 끝난것도 기분이 좋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