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일 | 2012.12.21 |
|---|---|
|
"리령(LILING)"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치료하는 동안 아주 친절하게 해주었습니다. 누워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소리만 나서 아플까봐 겁도 많이 났지만 바람불어 넣을 때나 물을 넣을때 친절히 말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교정기간은 3 ~ 6개월이라 하였는데 7개월로 좀 길어져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아프지 않게 잘 끝내서 너무 좋아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