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웃을 일만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
작성일 | 2013.01.08 |
|---|---|
"이병열"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_^ 저의 경우 앞니가 많이 벌어져 평소 콤플렉스가 심했는데 일레븐치과 치료 후, 치열이 완벽하게 교정되어 이제는 소원하던 함박웃음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의사쌤을 비롯한 간호사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부담없응 치료에 만족할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이제는 웃을 일만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