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점점 변해가는 모습을 보구 너무나도 대만족 이예요~~ |
작성일 | 2013.04.17 |
|---|---|
"황다솜"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어릴때부터 치아도 고르지 못했구 이가 흔를리기전에 이가 새로 나오구 있어서 항상 생니로 이를 다 뽑았는데 거기다가 잇몸도 넓구 울퉁불퉁하고 교정을 시작한지 2년이 다 되어가는 오늘 지금 이시점에 교정이 다끝나 장치를 빼구 유지장치를 위해 본을 뜨는 작업까지 마쳤다. 처음엔 더 이상하구 이걸 왜 했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변해가는 모습을 보구 너무나도 대만족 하였다. 원장님 감사드립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