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BEST] 14개월! 일레븐 치과와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고, 감사합니다.~ |
작성일 | 2013.04.17 |
|---|---|
"노미경"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친절했던 간호사분과 원장님이 계셨기에 지난 14개월을 버틸수 있었습니다. 힘들기는 했지만 교정 마무리 단계부터 주위에서 달라졌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후회는 없구요. 14개월! 일레븐 치과와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고,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