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웃을때 활짝 웃을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
작성일 | 2013.05.20 |
|---|---|
|
"오은심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우선 원장님과 간호사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1년동안 군산에서 서울까지 버스타고 오가면서 힘들고 중간에 후회도 했는데 입모양이 바뀌는걸 보니 더 열심히 올라 왔다갔다 했죠 적지 않은 나이에 가능할까 했는데 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더욱 좋아지는 것은 웃을때 활짝 웃을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