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면접때 활짝 웃어서 꼭 합격해야 겠어요!!! |
작성일 | 2013.05.20 |
|---|---|
"김경희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덧니때문에 고민이였는데 빠른 시간내에 해결이 되어서 너무 기뻐용~ 전체가 아니라 부분으로 면접때문에 5개월 정도에 끝났어야 했는데 처음에는 그렇게 빨리 될까 걱정했는데 유능하신 원장님과 실장님, 간호사님 덕분에 만족스럽게 끝난거 같아요 면접때 활~짝 웃어서 꼭 합격해야 겠어요!! 모두들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