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만족!! 빨리 끝나서 좋아요. |
작성일 | 2013.05.29 |
|---|---|
|
박연화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간호사 언니도 친절하고 의사산생님도 친절합니다. 만족!! 빨리 끝나서 좋아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