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얼굴형도 많이 갸름해져서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
작성일 | 2013.07.24 |
|---|---|
|
박미진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치아가 워낙 부정교합이라 어렸을 적부터 앞니로 음식을 끊어서 먹지 못했습니다. 저도 부모님도 인식을 못하고 있어서 교정을 할 생각조차 하지 못했어요. 그러다가 대학에 들어오고 여기저기 교정한 친구들이 많은 것을 보고 제 치아가 이상하다는 것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나이가 22살이었고 저는 휴가중이었씁니다. 교환학생을 가기위해 공부하고 있었던 시기였기 때문에 교정을 한다해도 외국에 가야하는게 문제였어요. 그래서 좀 빠른시간내에 끝낼수 있는 교정을 찾다가 일레븐치과를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일반교정보다 가격이 비싸ㅅ 부담되었지만 친절하게 잘 진료해주신 것 같습니다. 지금은 앞니가 완전히 물려서 음식을 먹기에 훨씬 편하고 얼굴형도 많이 갸름해져서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고생은 많이 했지만 그만큼 효과를 봐서 좋네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