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장치를 풀고 활짝 웃는 저의 모습이 너무 이뻐서 감동했구요~~~ |
작성일 | 2013.07.24 |
|---|---|
고혜미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작년 9월초 시작해서 드디어 오늘 장치를 풀고 완료한 저의 모습에 너무 만족스럽고 행복합니다. 저의 바쁜 일정 때문에 약속 잡다가도 다시 스케쥴을 밥먹듯이 바꿔도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사근사근한 목소리로 항상 친절히 설명 해주셔서 불안한 마음도 신뢰가 쌓이고 바껴질 저의 모습에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드디어 오늘 너무 장치를 풀고 활짝 웃는 저의 모습이 너무 이뻐서 감동했구요. 사후관리까지 해주실 것 같은 느낌에 더욱더 감동했네요. 너무너무 감사하고 다른 분들도 아름다운 미소를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