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모든 치과치료는 일레븐치과로만 갈꺼 같아요~~~ |
작성일 | 2013.07.29 |
|---|---|
이현승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저도 이런날이 오긴 오네요^^ 처음 교정을 시작했을때 장치를 붙힌지 하루만에 후회를 했어요. 먹는것도 불편하고 파주가 직장이라 가는길도 멀어서 고생했습니다. 하지만 나날이 이가 가지런 해지는 것을 보면서 뿌듯해 하고 있었는데, 마침내 제거하기 위해 치과 방문했는데 매우 설레었습니다. 치료받는 내내 치과선생님과 치위생사 간호사 분들도 매우 친절하고 아프지 않고 편하게 교정진료 받은것 같아요. 중국 출장때문에 예정보다 빨리 끝냈지만 출장다녀와서 또 뵙겠죠? 이제 스케일링외 모든 치과 치교는 일레븐치과로만 갈꺼 같아요. 다른 교정보다 훨씬 일찍 끝나는 급속교정 완전 추천하고, 일레븐치과 사랑합니다. 감사드리며 또 찾아뵐께요. 수고하셨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