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일레븐 치과 최고 GOOD! |
작성일 | 2013.08.07 |
|---|---|
|
하다영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웃을때나 치아가 고르지 못한것 같아서 부분교정 진료를 받았는데 신기하게 치아가 많이 펴졌다. 전공이 연기인지라 카메라 앞에선 더 잘 보였던 치아가 더 고르게 되어 좋다. 그리고 치과의 선생님들이 매우친절하게 잘대해 주셔서 치과 올때도 부담이 없었고 항상 웃어주시고 제 말에 귀를 기울여 쥬서서 진료 받을 동안도 마음 편하게 진료 받을 수 있었다. 원장선생님 역시 항상 불편한 것, 불만인 점을 상세히 상담해주셔서 만족스럽게 치료를 할 수 있었다. 비용도 다른곳보다 좋았고, 진료와 교정속도와 효과 역시 뛰어났다. 일레븐 치과 최고 GOOD!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