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 마치니 돌출입이 많이 개선되어 좋네요! |
작성일 | 2013.09.03 |
|---|---|
신지민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저는 일레븐치과에서 약 1년 좀 넘게 교정 진료를 받았습니다. 급속교정은 수술이 과정에 포함되어있어 안전할까, 치아에 무리가 가진 않을까 걱정도 많이 했는데, CT촬영 · 엑스레이 촬영 결과를 보면서 원장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2주에 한번씩 내원할때마다 아프기도하고 가끔은 귀찮기도 했지만 예뻐질 치아를 생각하여 참았습니다ㅠㅠ 그리구 다들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아픈건 괜찮은지 신경도 많이 써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교정 마치니 돌출입이 많이 개선되어 좋네요! 일레븐치과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