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을 참 잘했다 생각해요~ |
작성일 | 2014.01.03 |
|---|---|
김유진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처음엔 군산에서 서울까지 거리가 멀어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결정을 어렵게 해서 왔다갔다 한 지가 벌써 2년이나 됐네요. 친절한 실장언니 믿고 올라왔는데 이젠 교정을 참 잘했다 생각해요. 멀리서 오니깐 신경써주고 브라켓 떨어질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한번 두번 떨어져서 별 탈 없이 교정 마무리 한 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 이젠 활짝 웃고만 다닐 거 같네용 ^^ 감사합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