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 결과는 엄청 맘에 드네요! |
작성일 | 2014.01.03 |
|---|---|
도명은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평균 2~3년이라는 치아교정기간에 너무 부담스러워 찾아온 곳이ㅎㅎ 일레븐치과입니다. 급속교정을 하리라 마음먹고 왔지만, 무서워서 쉽게 결정내리지 못하고 3개월을 고민하다 에라~ 모르겠다. 그냥 결정을 내리고, 치아교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로부터 1년 후 지금, 처음 고민한 3개월이 어찌나 아까운지.. 좀더 일찍할 걸~ 살짝 후회가 되네요. 교정 결과는 엄청 맘에 드네요. 실력 좋으신 의사 선생님 친절하시기까지 합니다!! 내가 원하는 방향, 쌤이 추구하시는 방향, 서로 이야기하며 조절해가며 큰 문제없이, 웃으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일레븐 치과에서 가장 좋았던 것은, 친절하신 간호사쌤들 !! 간혹 불친절한 쌤들을 병원에서 대하게 되면, 다신 그 병원을 안 가게 되는데, 이곳 일레븐 치과는 모두들 친절하셔서 넘 좋았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