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드디어 교정을 완료하고 장치를 제거했습니다. |
작성일 | 2014.01.14 |
|---|---|
구민혁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드디어 교정을 완료하고 장치를 제거했습니다. 오랫동안 장치를 달고 살아서 그런지 적응도 좀 안되고 느낌이 이상합니다. 그래도 가지런히 정리된 치아를 보고 있으니 기분이 참 좋고 뿌듯하네요! 부산에서 왔다갔다 하느라 힘든 점도 있었지만 치과에서 배려도 해주시고 잘 봐주셔서 교정 너무 잘 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 |
|

